본문 바로가기
영어독해 1316 READING Level 2

4-1 어디서 좋은 냄새 안 나요?

by 천재1008 2024. 3. 5.

향기는 우리의 기억에 강력하게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여러 회사들은 특정한 냄새를 손님의 마음에 기억할 수 있게 한다. 싱가포르 여행사가 하나의 예시이다.그들은 6가지의 싱가포르 원산지의 꽃을 이용하여  특정한 향기를 사용한다.이 향기는 승무원의 제복이나 각양각색의 장소에 사용된다. 이것은 승객들에게 향기가 싱가포르 항공사의 브랜드 이미지의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다른 예신,ㄴ 버거킹이다. 그들은 환기구를 통해 굽고 있는 버거의 냄새를 퍼트린다. 이것은 사람들을 배고프게 만들고 식당이라고 생각하게 만든다. 알기 쉽게 하면 회사들은 향기의 힘을 숙지한것이다.